본문 바로가기

일상

롤 시즌4 보상 종료일 확정

롤 시즌4 보상 종료일 확정

 

롤 시즌4가 얼마남지 않아서 랭을 열심히 돌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롤 시즌4의 정확한 종료일과 보상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롤 챔스 윈터가 폐지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롤시즌4 보상과 종료일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롤 시즌4 종료일 언제?

 

롤 시즌4 종료는 11월 11일에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그 뒤로는 프리시즌기간으로 돌아가게 된다고 합니다.
아마 시즌5는 1월 정도로 예상을 해볼 수 있겠네요.

 

 

롤 시즌4 보상 무엇? 


랭크 티어 보상은 소환사가 속한 티어에 따라서 다른데요.
브론즈의 경우 소환사 아이콘, 실버의 경우 소환사 아이콘과 정보창 배너 테두리와
로딩화면 테두리가 변경이 됩니다.

 

 

 

 

골드 이상의 티어의 경우 게임초대와 친구요청시 특별 아이콘과
승리 챔피언 스킨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스킨의 경우 승리의 모르가나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모르가나 챔프가 없다면 모르가 챔프까지 추가로 지급이 된다고합니다.
저는 모르가나를 해본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아쉽네요.

그리고 롤 시즌4 종료가 된뒤 최상위 티어인
마스터 티어가 추가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롤챔스 윈터 폐지?

 

롤 챔스 윈터 폐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5년 시즌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에서
리그제로 변경이 되며 상반기와 하반기 2개의 리그로 운영이 된다고 하네요~

 

또한 2팀 체제에서 단일팀 체제로 통합이 되고 팀별 엔트리 의무가
10인으로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